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보라카이 섬은 들어오는 과정이 조금은 힘들기때문에 들어오는 날부터 노곤노곤하게 관리를 하고싶어져. 10년 전 신혼여행 때도 다녀왔었는데 그때 당시 10만원 넘는 럭셔리 마사지를 받았었어. 그런데 이번에 알게된 차스파가 보라카이 마사지 중에서 한인 두번째 샵이라는거!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 저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며, 발전해 나가는 우기자 블로그(Woopress Blog)가 되겠습니다. 하우스메이트들과 함께 일상에서 찾은 노하우와 꿀팁을 알려드려요! 꿀팁, 리뷰 노하우 등 크리에이터들의 생생한 경험을 큐레이션 합니다. 남편이 입을 때마다 어디를 앞으로 해서 입느냐고 물어봐요.

 

사실 굳이 제가 추천하지 않아도 이미 한국 사람들에게 유명한 스파 중 한 곳입니다. 일단 시설과 분위기가 좋은 편이라 하드웨어는 굉장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만 모든 마사지가 그렇듯 마사지사의 실력에 따라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는 갈릴 수밖에 없는 데 아쉽게도 저의 경우 마사지가 굉장히 약했습니다. 스마트스파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하나투어를 통해서 다른 마사지 샵에 갔을 때, 팁은 얼마를 줘야하는지 물어봤는데 그때 이야기했던 가격이 100페소였어. 30~40분이라면 50페소정도, 1시간이라면 100페소, 2시간이면 조금 더 챙겨드렸어. 이건 내 기준이었지만 그래두 우리 한국인이라는 걸 잊지말구 매너팁 잘 챙기자구. 이 삼각 등받이 쿠션은 등이나 목을 안정감있게 도와주기 위한 것이라는 걸!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다한 스파 다낭점(Dahan Danang Spa)은 다낭의 푸라마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풀만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그런데 로컬 마사지샵 중에는 더러 위생에 신경 쓰지 않는 샵들이 있어요. 수건에서 냄새가 난다던가 마사지해주시는 직원분의 손톱이 더럽다거나 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꼭 후기를 찾아보시고 위생 부분이 안 좋다면 이용하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첫번째로 내가 방문한 곳은 Nguon Sang Spa로 위치가 관광지보다는 로컬 분위기가 가득한 거리에 위치해있다. 내가 묵었던 An Lai Hotel에서는 걸어서 10분 정도 걸렸지만, 당시 귀찮음이 극에 달해서 오토바이 그랩을 타고 갔다. 아무래도 골목에 있다보니 구글맵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찾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다. 마사지샵은 1층이 아닌 지하에 위치해 있으므로,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된다. 미리 다른 블로그의 후기를 봐서 예상하고 있기는 했는데, 분위기가 조금 무서웠다.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지압과 요가 자세를 통해 몸의 에너지선을 재정렬한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일정이 짜여 있다면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 출발 전 예약을 하고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티라 마사지는 올드타운 내에 있는데 타패게이트부터 연결되는 메인 거리와는 조금 떨어져 있다. 키리호텔에 한국인들이 많은데 이 호텔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강추!! 만족도는 뒤로 갈수록 만족했던 마사지 샵이고 너무 유명해서 예약조차 못 했던 곳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낭 마사지와 스파는 한국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힐링을 제공하므로, 다낭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혜택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의 최고의 장점 중 하나는 현금 부족 시에도 마사지 결제하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트랑 여행 중 베트남 현금이 부족해진 경우, 한국인사장님께서 한국에 있는 은행계좌로 한국돈을 계좌 이체로 받아주셔서 매우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15일이내로 재 방문 시 추가 할인까지 해주셔서 너무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업체는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한 업체인 클래식타이마사지를 소개합니다. 이 업체는 인하로 233번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주오피 양주 오피 양주op 양주오피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Leave a Reply

Gravatar